공지

2021 서울인의 밤 행사 재연기 공지

2021 서울인의 밤 행사 재연기 공지

 

존경하는 서울고 동문 여러분! 총동창회장 윤용암(27)입니다.

 

작년 초부터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아직까지도 사회 각계각층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서울고 동문가족들은 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잘 헤쳐 나가시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총동창회 행사진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올해는 온오프라인 모임을 병행하여 가급적 취소없이 최대한 각종 행사나 모임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특히 오프라인 행사 개최에 제약이 많아 동문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소통 창구인깨부책 학당서울고총동창회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시청과 구독을 선택해주시면 향후 총동창회 기금 마련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황으로 현 상황이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712()로 잠정 연기했던 ‘2021 서울인의 밤행사 개최와 관련하여 개최 1개월 전의 방역지침과 사회적 분위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행사 진행여부, 진행시 참석범위 등을 재판단하기로 했었습니다.

이에 총동창회는 지난 528일 긴급회의를 통해 현재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10월로 예정하고 있는 홈커밍데이 개최시점에는 어느 정도 상당한 수준의 집단면역이 형성되리라 예상되어, 정부의 방역지침에 협조하고 동문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는 차원에서2021 서울인의 밤행사를 오는 1016()로 예정된 홈커밍데이와 통합하여 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단독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게 된 점, 총동창회장으로서 안타깝게 생각하며 동문 여러분들에게 심히 송구한 마음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되어 오프라인 상에서 동문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순간이 오길 기대합니다.

 

동문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162

 

서울고 총동창회장 윤 용 암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카카오톡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인스타그램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페이스북 공유 이미지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