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 OB 도서위원회, 모교에 마스크 1만장 기증

20210504_095213.jpg


서울고 OB 도서위원회(회장 권태용·35)는 지난 54일 모교 재학생 후배들과 교직원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증했다.

 

서울고 OB 도서위원회는 재학시절 도서위원으로 활동하던 선후배들의 모임으로, 동문들간의 친목모임은 물론 각종 경조사에 있어서도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모교 재학생 도서위원과의 교류를 통해 활발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OB 도서위원회의 마스크 기증은 기존 기업체를 운영하는 동문들에 의해 이루어진 기부와는 달리, 동호인 모임 차원에서 이루어진 기부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날 기증식에는 OB 도서위원회 권태용(35) 회장, 김재언(35) 동문, 김택승(39) 동문, 유재준(49) 총무가, 학교 측에서는 박노근 교장, 김양수, 오영일 교감, 최원상(37) 체육건강부장이, 총동창회에서는 성진현(31) 사무국장, 조명일(33) 역사관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사진설명

좌로부터 성진현(31회)사무국장, 조명일(33회) 역사관장, 오영일 교감, 김양수 교감, 권태용(35회) OB도서위원회 회장, 박노근 교장, 김재언(35회) 동문, 김택승(39회) 동문, 유재준(49회) 총무, 최원상(37회) 체육건강부장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반응 전체보기 참여자 보기
    어려운시기에  아름다운선행을 하셨네요.
    35회 동기 멋지네요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카카오톡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인스타그램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페이스북 공유 이미지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