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총동창회 2차 운영위원회

2차 운영위원회 열려


617() 서울고역사관 2(효령로 소재)에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화상회의로 2차 운영위원회가 열렸다. 운영위원 20명중 9명과 감사2, 사무국장, 역사관장 등 총 13명이 참석하였으며, 총동창회장과 사무국장, 역사관장은 역사관 회의실에, 다른 위원들은 줌으로 화상회의에 참여하였다. 참석자는 윤용암(27) 총동창회장, 신현호(29) 차차기회장, 오세만(27) · 최학배(28) · 윤태식(31) · 공성욱(33) · 조규완(34) · 성기문(40) · 황순신(43) 부회장과 옥선기(38) · 채정호(48) 감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총동창회장님의 인사말씀에 이어 성진현(31) 사무국장은 전반기 실시사항과 후반기 계획사항, 신설된 뉴미디어위원회 활동, 홈페이지 개편 등에 관해 보고하였다. 특히 뉴미디어 위원회 활동으로 총 17편의 깨부책 학당과 뉴스를 제작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했으며, 향후 주 1회 지속적인 깨부책 학당 또는 뉴스의 제작 계획을 보고하였다


             (127회 동기회 총무 강승문, 총동창회장)                                        (224회 동기회 총무 김대진, 총동창회장)


그리고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최다방문 1위 동기회인 27회와 2위인 24회 동기회 총무가 참석하여 각각 1위 상금 3백만원과 2위 상금 일백만원을 수상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이후 후반기 계획사항 중 제24회 총동창골프대회와 홈커밍데이 행사 관련하여 중점토의 끝에 언택트 시대에 걸 맞는 행사를 진행키로 의견을 모았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정부의 방역단계에 따른 거리두기와 집단 면역체계 달성 등에 따른 변화 여건 등을 고려하여 83차 운영위원회의시 최종 결정키로 하였다. 이후 위원들 간에 비대면 화상회의 참석에 따른 어색함을 덜고 덕담을 나눈 뒤 40분간의 화상회의를 종료하였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카카오톡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인스타그램 공유 이미지
  • 서울고등학교 총동창회 페이스북 공유 이미지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