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서울고·총동창회 발전협의회 개최
- 서울고총동창회(0)
- 2025.02.27 13:59
- 조회 37
- 추천 0
제1차 서울고·총동창회 발전협의회 개최
2025년 제1차 서울고·총동창회 발전협의회(이하 학창협의회)가 2월18일(화), 오후 4시 모교 본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동창회에서는 이수근(31회) 총동창회장, 조규완(34회) 차차기회장, 윤태식(31회) 학창협의장, 장철호(35회) 부회장, 최동호(36회) 부회장, 김태현(41회) 부회장, 박영진 사무총장(35회), 최원상(37회) 역사관장이 의원으로 참석했고, 학교측에서는 송재범 교장, 김보라 제1교감, 안성수 제2교감, 장재원 행정실장, 오현선 교무부장, 심초롱 연구기획부장, 김우영 체육건강부장이 참석했다.
모교 장재원 행정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협의회에서 송재범 교장은 “동창회에서 학교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고 이수근 총동창회장은 “모교 발전과 재학생들 지도에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 윤태식 학창협의장은 “학교측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서 총동창회가 학교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사말에 이어 본격적인 안건심의에 들어가면서, 박영진 사무총장은 재학생 장학금 및 해외연수,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해외연수 및 교원능력개발 활성화 사업 등과 기타사업 부문으로 나눠 편성한 학창협의회 2025년 목적사업예산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다.
이날 배석한 교감 및 부장교사들의 각 세부 사업 안건에 대한 학교 측의 의견과 그동안 인왕장학재단의 다양한 지원이 재학생 후배들 인재육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현장의 목소리를 전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회의가 진행됐다.
송재범 교장은 종합적인 의견을 통해 "학교 현장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감안하여 수요자 맞춤식 지원을 부탁한다"는 의견을 덧붙였다. 이번 회의 결과는 오는 3월28일(금) 개최하는 인왕장학재단 이사회에 보고할 계획이다.